호치민 시티 투어 버스, 종류, 가격, 예약 방법, 타는 장소, 시간, 나이트 투어

호치민 시티 투어 버스 후기를 공유합니다. 푸꾸옥에 약 15박, 이곳에 약 10박 정도 머물며, 유일하게 즐긴 투어입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투어인거 같습니다. 중요 내용 정리합니다

호치민 짝퉁 시장 쇼핑 품목-1
내가 구매한 짝퉁 품목, 80% 만족

호치민 쇼핑 성지, 짝퉁 메카 100년 넘은 재래 시장, 벤탄 마켓, must go!

호치민 시티 투어 버스 종류

크게 3가지로 나눕니다. 1 제가 추천하는 나이트 투어, 4시간 동안 10 곳을 방문하면서, 2 자유롭게 이용하는 4시간 투어, 그리고 3 첫 사용부터 24시간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이 중에서 나이트 투어를 했습니다. 제가 약 10일 정도 있으면서, 시내 곳곳의 명소를 이미 다녀 봤기 때문에, 야경을 보고 싶어 저는 나이트 투어만 했습니다. 만약 나이트 투어 하실 때, 주의 하실게, 날씨입니다. 우기, 건기 기간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건기 기간에는 비가 거의 내리지 않습니다.

호치민 날씨 기온, 우기, 건기 기간 강수량, 호텔 가격, 습도, 비 일수 정보 등

호치민 시티 투어 버스 가격, 예약 방법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시내에 수많은 여행사가 있습니다. 거기서 하셔도 되고, 인터넷에, Ho chi minh city tour bus를 치시면 첫 페이지에 4개 이상의 온란인 판매 업체들이 나옵니다. 저는 숙소 근처에 여행사가 있어, 거기서 했습니다. 가격은 기억이 잘 나지 않는 데, 약 7불 미만인거 같습니다. 1-2불 차이로 시간, 스트레스 받지 않을려고, 편하게 했습니다. 여행사에서 하시는데, 가격 차이가 너무 나면, 그냥 온라인에서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온라인 업체도 가격이 좀 다릅니다. 가격은 5불에서 7불 사이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여행사에서 하면 영수증을 주고, 온라인으로 하면, 메일 주소로 인보이스를 줍니다. 그걸 보여주면 됩니다.

유럽 여행객은 이곳 때문에 호치민을 베트남 필수 여행지로 뽑습니다. 모두가 숙여해 지는 전쟁 박물관

호치민 시티 투어 버스 가격

호치민 투어 버스 타는 장소, 시간

저는 대략 설명만 듣고, 그냥 갔다가, 잘못 찾아서, 약 10분 정도 헤맸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지도가 있는 데, 옛날 지도라 그런지, 타고, 내리는 장소가 틀렸습니다. 호치민 광장이라고 해서 그렇게 알았는데, 무지 길기 때문에, 잘 못찾았습니다. 아래 구글 지도 주소를 공유하오니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베트남 및 동남아 국가 유심, 이심 가격 비교, 할인 사이트 (10~15%), 이심 설치, 사용법 등

구글 좌표: 10°46’35.9″N 106°42’11.4″E

호치민 시티 투어 버스 타는 곳

버스의 출발 시간입니다. 온란인 예약할 때의 표인데, 저는 저녁 7시 30분 출발을 탔습니다. 이게 가끔 바뀌는 거 같습니다. 표를 구매하실 때, 타는 곳, 출발 시간을 잘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고급 아라비카 커피, 코코낫 커피를 체험하고 싶다면, 꼭 이곳을, 현지 친구가 추천 한 곳

호치민 투어 버스 시간표

호치민 나이트 투어 버스

저는 이 투어를 추천합니다. 무엇보다도 좋은 게, 날씨 때문입니다. 낮에 돌아다니면 정말 덥고, 금방 피로해 지고, 찬 음료수만 찾게 되는 거 같습니다. 해서, 저는 이곳에 있는 동안, 하루에 한 곳만 다녔습니다. 떠나지 몇일 전에, 나이트 투어를 했는 데, 이곳의 명소 대부분을 지나고, 특히, 밤에 하기 때문에 덥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또 덥다고 느끼면 아래 층에 가면 에어콘이 있어 좋았습니다. 후기 영상입니다. 미리 알고 가시면, 몇 배, 더 잘 즐기는 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모르고 타면, 어 하면 끝납니다. ^^

호치민 시티 투어 나이트 버스

여행 코스 및 주의 사항

총 10개의 코스를 다닙니다. 여행 설명에 보면, 오디오 설명이 있다고 합니다. 방송으로 틀어 주는데, 주변 소음과, 간혹 크게 떠드는 사람이 있으면 잘 들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어폰으로 들으면 되는 데, 블루투스가 아니라, 이어폰 잭이 있어야 합니다. 태국은 나눠주는 데, 이곳은 알아서 해라입니다. 그래서, 손님들은 저렴하기 때문인지, 그냥 야경을 보는 것에 만족합니다. 차로 그냥 쑥쑥 지나가기 때문에, 설명을 들으면서 하면 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Wifi 제공 된다고 했는 데, 저 할때, 안된다고 했습니다.

미리 알면 도착, 출발 시간, 수고가 절약되는, 호치민 공항, 교통, 환급, 무게 재는 곳 등 필수 정보 정리

호치민 여행 명소 10곳

호치민 시티 투어 야간 버스는 가성비 측면에서 최고가 아닐 까 싶습니다. 위의 10개 명소를 미리 좀 조사하고 참여하신다면,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