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 렌트카 2018년 정보 공유 합니다. 여행에 활용하세요

랑카위 렌트카

랑카위 렌트카 에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세계적인 휴양지로 유명한 랑카위에는 오토바이 여행을 하는 유럽족들이 많습니다. 가끔 랑카위 여행을 위한 렌트카 정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 랑카위 렌트카 정보를 정리 해 봤습니다.
랑카위에서 렌트카를 빌리시려면, 크게 시내에서 하는 방법과 공항에서 하는 것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렌트카가 특이한게 렌트카 샵들이 Arrival gate 안 쪽에 있습니다.
보통 공항 로비 쪽에 있는데 말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비행기에서 내리면 짐 받는 곳인데요, 바로 아래의 사진처럼 랑카위 렌트카가 짐 luggage claim 하는 곳에 있습니다. 해서 처음 모르고 내리시면 좀 어리둥절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시내보다 조금 비쌀 수도 있지만, 싼 곳에서 차를 빌리면 차의 품질이 낮을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렌트카를 하면 가장 좋은 점은 공항에서 차를 인도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 합니다.

아래는 랑카위 렌트카 가격 입니다

리스트안에 있는 차종 중에 Perodua, Proton 차종이 있는데요, 여기 Malaysia 자체 생산차량 입니다.
한국 기아 현대 처럼, 1980년대 시작해 한국 처럼 일본 자동차 회사의 기술을 기반으로 유럽에도 수출한 적이 있습니다.
랑카위 여행을 하시다 보면, 약 40% 정도가 아닌 가 싶습니다.

만약 경제적인 여행으로 그리 긴 기간이 아니면, 말레이시아 자국산 차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참 공항 랑카위 렌트카 샵들의 제시 가격은 아래와 같이 동일 합니다. 그리고 네고 할 때 약 10% 정도는 네고가 가능 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비수기 때는 가능한 데, 성수기 일 때는 차가 부족한 경우도 있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가격은 2틀 가격이며, 보험금은 차종에 따라 일반적으로 50~100RM 입니다.
1RM은 약 290원 정도로 계산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아래 사진에 Luggage claim에 있는 샵들 입니다.
가격은 다 같으니, 인상 좋다고 느껴지시는 아무 분한테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가 Gate로 나가는 곳이며, 왼쪽으로 돌면, 주차장쪽으로 향하게 됨니다. arrival gate 양옆으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랑카위 렌트카 공항 내부
랑카위 렌트카 장소

돈을 지불하면 영수증을 받고, 직원이 차가 있는 곳으로 공항 주차장으로 가게 됨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차가 주차장에 있을 경우도 있고, 갓길에 놓여 있기도 한데요,
차를 한번 체크하게 해주고 키를 줌니다.기스가 좀 나 있으면,
예의 상 사진을 찍겠다는 말을 하고 기스 난 곳을 찍어 두는 것도 괜찮습니다.

혹시 기스로 문제의 소지가 있으니 깐요. 기름도 조금 밖에 없을 수 있습니다.
기름을 확인하시고 가까운 주유소 위치를 물으시기 바라며, 랑카위 주유소는 셀프 입니다.
대신 반납할 때, 받을 때 보다만 적지 않으면 됨니다. 거의 기름이 0에 가깝습니다.

랑카위 주유소 이용하기

주유기 옆에 차를 대시고 가게 카운터에 가서 주유기 위에 있는 번호를 알려주고 돈을 주면 돈 만큼 기름을 넘을 수 있습니다.
50RM이면 에어콘 빵빵 틀고 2틀 정도 충분히 달릴 수 있습니다. 랑카위는 제주도 1/3 만한 곳이라 차로 그렇게 달릴 곳은 없습니다.

랑카위 렌트카 차량들

하루 정도 쉬시고 시내에서 랑카위 렌트카 샵을 찾으셔도 됨니다. 랑카위에는 오토바이와 렌트카 샵을 시내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시간 절약과 편함에 중요성을 두신다면 공항에서 하셔도 무방 합니다. 유럽족들은 오토바이를 선호 하는 거 같습니다.
오토바이를 렌트 하실 때는, 2종 국제 면허증으로는 불법 입니다.
만약 사고가 나면 큰 낭패가 있을 수 있으니, 오토바이 국제 면허증이 없으면  오토바이 렌탈은 가급적 하지 않기를 권합니다.

랑카위 렌트카

랑카위 렌트카 이용시 주의 점

랑카위  렌트카 이용시 주의하실 점음, 시내 쪽은 괜찮은 데, 외곽쪽이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푹 파인 곳이 적잖이 있습니다.
방심하고 모르고 달리시면 타이어가 충격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라며, 한국이 일본의 지배를 받았듯이
말레이시아는 영국의 지배를 약 200년 정도 받았습니다. 해서 모든 시스템이 영국식 입니다.
운전사 석이 오른쪽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약간 어리둘 절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좀 익숙하지 않을 수 있으니,
천천히 모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운전자들이 그리 젠틀한 편은 아닌데요, 천천히 가는 차는 뭐라고 하지 않습니다.
차선 바깥쪽으로 천천히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랑카위는 경찰이 잘 보이시 않습니다.  여기 시민들이 경찰이라고 생각하고 교통 법규를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

랑카위 렌트카
랑카위 렌트카
랑카위 렌트카 공항 영상 정보

공항에서 렌트카 샵들이 있는 영상 모습입니다.  공항에서 렌트카를 하실 초행 자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공유 합니다. 약 1분 정도의 체험 영상 입니다.

                     랑카위 렌트카 여행지 팁

랑카위는 보트를 단독으로 빌려 맹그로브 숲과, 독수리 사파리, 박쥐동굴, 열대어 농장, 악어 농장, 바다에서 인증샷,
현지 맛집 점심들을 먹은 맹그로브 단독투어,  물고기 사람반의 산호 스누쿨링 코랑투어, 아름다운 랑카위 섬들을 배경으로
바다 낚시, 섬위의 호수 인산부섬, 아름다운 무인도에서 점심을 먹은 호핑투어,
고급 요트를 타고  바다와 아름다운 랑카위의 경관을 즐기는 선셋크루즈가 대표적으로 유명한 투어코스 도 있지만,
섬 내부에도 소소한 재미 거리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렌트카로 가볼만한 곳을 몇 군데 알려 드리겠습니다.

랑카위 렌트카 여행지 추천 :  케이블카 (오리엔트 빌리지)

랑카위 렌트카로 가볼 만한 곳은 랑카위 최고 인기 관광지 오리엔탈 빌리지 케이블카,  랑카위의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케이블카 뿐만 아니라,  3D 사진관, 3D 영화관, 4D 영화관 등이 있어,  젊은 커플, 배낭족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꼭 방문하는 곳입니다.
아래는 랑카위 오리엔탈 빌리지와 케이블카 체험 영상 입니다.

랑카위 렌트카 코스

랑카위 여행지 추천:  페르다나 갤러리
 말레이시아 정치 영웅 마하티리 수상이 20년 재임하면서 받은 전 세계의 선물과 개인 소장품을 보관한 곳으로 동남아 현대사의 흐름을 읽을  수 있고,
대한민국 대통령 2분의 선물도 보관되어 있습니다.  조용하고 넓고 냉방 시설도 잘 되어있어 중간 쉬어가는 코스로 해도 좋은 곳 같습니다.  참고 사이트 (클릭)
3  랑카위  여행지 추천:  랑카위 난초 농장
말레이시아에서 약 5워 정도의 규모의 난초 농장으로 랑카위 밀림속에 있지만 길이 잘 나와 있어
차로 가기에는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꽃과 자연을 좋아하신 분들의 방문을 권합니다.

 

랑카위 여행지 추천:  랑카위 독수리 광장

랑카위 여행자들에게 가장 유명한 포토 존 입니다.  바다를 끼고 있는 광장은 여행자들에게 아름다운 사진 배경을 제공 합니다.
또한 근처에 호수를 가지고 있는 공원이 있고 걸어서 약 5분 정도 가시면 면세 쇼핑 센터가 있어, 두루두루 돌다 보면 약  1~2시간 정도의 일정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랑카위 지도

한국어 랑카위 관광 지도 입니다.  초행자들이 처음 영어 지도를 받아 보면, 저는 머리가 일단 아픔니다.
여러번 봐야 눈에 들어 옵니다. 랑카위 한국어 지도를 공유 합니다. 랑카위 여행 유명 관광지만 모아
, 위치와 각각의 특징을 정리해 한눈에 랑카위 여행 일정과 랑카위 렌트카 코스를 잡기 쉽습니다.   한국어 랑카위 관광지도 클릭 –

랑카위 여행사

 

즐거운 여행에 도움 되기를 바랍니다.